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이미지및기타자료

추석인사말 카톡메시지 문자메시지 모음 (2021한가위인사말)

by 삶의보답 2021. 9. 15.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 추석은 아무래도 대가족으로 모여서 지내기는 힘들게 되었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짜증나지만 그래도 추석연휴동안 쉴 수 있으니 그걸로 기뻐하면 지내야겠네요.

이번 추석때엔 책 좀 많이 읽고 맛있는 것 많이 해먹으며 지내야겠습니다.

저희집은 명절음식같은건 안하니 뭘 해먹을까 고민이데요... 생각해 보니 불판에 지글지글 삼겹살이 땡기는 요즘이네요. 배달앱으로 얼마전에 시켜먹었더니 간편하긴 한데 뭔가 부족한 맛이었어요. 이번엔 삼겹살 1근만 사다가 맛있게 구워서 파무침에 싸서 먹어야겠네요. 생각만해도 군침도네요 ㅎㅎ

 

뭐 잡설은 여기까지하고요...

 

추석연휴전에 가족 친인척 또는 지인들에게 카톡이나 문자메시지 인사말 건네면서 인간관계 형성에 힘써보자구요. ㅎㅎ

아래 문구 잘 보시고 맘에 드는 문구 있으시면 복사 붙여넣기 해서 사용하세요~

 

결실의 계절, 어느덧 우리 민족 대명절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하시는 사업에 늘 풍요와 성공의 기운이 함께하시길 빌겠습니다.

그 동안 함께하지 못했던 소중한 가족과 편안한 시간 되시고 풍성하고 넉넉한 마음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즐겁고 여유로운 추석연휴 되세요~!

행복한 추석 올해에도 가족과 함께 즐거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늘 곁에서 한결같은 성원 감사드리며, 더욱 풍성한 한가위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성원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성하고 알찬 추석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어두운 하늘을 환하게 비추는 보름달처럼, 당신의 앞 길도 언제나 밝게 빛나길 기원합니다.

추석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풍요로운 행복과 넉넉한 마음으로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풍성한 한가위처럼 마음 또한 풍성하시기를 바라오며, 즐겁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말이 있듯이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추석연휴 되세요.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행복도 건강도 행운도 모두 차오르길 빕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추석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고 사랑하는 가족, 친지분들과 행복하고 웃음꽃 피는 추석 연휴 되세요.

보다 풍요롭고 보다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고, 귀향길 귀성길 안전운전 하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세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네요. 행복가득, 웃음가득, 가족친지들과 화목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기분좋게 귀성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