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무료서식

[문서양식:HWP] 급여 지급 명세서

by 삶의보답 2013. 1. 11.

예전에 올렸던 급여지급 명세서에서 업그레이드된 버젼이에요 ㅎㅎ

계좌번호 기입하는곳도 있고 장기요양보험 란도 생기고 ㅎㅎ

한글파일이라서 좀 아쉽긴하네요...

제가 엑셀버젼으로 만들어서 다시 올리도록 할께요...

윗면에 작성하면 아랫면도 자동으로 기입되고 합계도 자동계산되게끔요 ㅎㅎ

그렇게 해야 좀 업무가 더 빠르게 돌지 않겠어요? ㅎㅎ

우선 아쉬운대로 한글파일로 된거 공유할께요.

 

문서양식 미리 보시려면 "더보기" 클릭하세요^^

 

 

 

 

급여지급명세서.hwp